The Groupon Promise

그루폰 코리아는 ‘그루폰 프로미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루폰이 고객님께 실망을 드린다면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즉시 환불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루폰이 항상 고객만족을 드리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한 점에 대해 조금이나마 보상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그루폰은 고객님께서 어떤 서비스에 대해 좋지 않은 경험을 하셨다면 회사가 반드시 보상을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그루폰 사용시 불편한 경험을 한 고객님께 최대한 빨리 환불을 해드리고 더 늦기 전에 잘못된 점을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루폰이 지역별 여러 파트너들과 협력함으로써 고객님들께 다양한 경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점도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고객님들께 인증된 품질의 상품을 제공해야 한다는 점 입니다. 그루폰은 고객님들이 그루폰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점 자체만으로 굉장한 자부심을 느낍니다. 그루폰이 길지 않은 시간에 세계 1등 소셜커머스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모두 고객님들의 신뢰 덕분입니다. 그리고, 고객님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던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바로 그루폰이 세워둔 기준을 엄격히 지키기 때문입니다. 그루폰은 언제나 고객님이 바라는 상품을 소개 드리고 고객님과 즐거운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불만, 걱정, 그리고 의견에 대해서도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고객님이 그루폰과 접촉하는데 있어서 미로처럼 복잡하고 머리 아픈 경험을 하시지 않도록, 언제든지 바로 연결이 가능한 고객센터 외에도 그루폰 코리아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연락을 주신다면 항상 가장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루폰 코리아는 항상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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